당회의 결정사항(10) – 코로나 19관련 [2020년 8월 16일]

사랑하는 우리 강변교회 성도님들에게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시길 축복합니다.
최근 코로나19가 무섭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미 안내 드린 바와 같이, 오늘부터 교회는 방역지침을 더욱 강화하여 지키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나 자신과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하여, 교회와 지역사회를 섬기는 마음으로 협조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교회 출입 및 예배
1)입구에서 반드시 체온 측정과 방문자 명부 작성(QR코드, 혹은 수기)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고열과 기침 같은 증상이 있거나, 방문자 명부 작성을 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교회당 출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예배당의 인원이 일정 수를 넘어 거리유지가 안될 경우 다른 공간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반드시, 예배당 내에서는, 표시된 좌석, 앞자리부터 앉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예배 중에도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2.다음의 경우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가정에서 인터넷 실시간 예배로 드리시길 바랍니다.
1)고열, 인후통, 기침 등의 증상이 있으신 분
2)최근, 불특정 다수가 많이 모이는 곳에 다녀오신 분(공연장, 시험, 전시회, 공청회, 기념식 등)
3)증상이 없으나, 기저질환 등으로 건강에 염려가 있거나,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가지 않는 것이 좋다고 여겨지는 분

마음에 큰 안타까움과 죄송함으로 안내드립니다. 어렵고 혼란한 때에, 가정과 교회와 나라를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위로와 도우심이 모두에게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