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과 회복이 있는 강변교회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강변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에 속한 교회입니다.

강변교회는 故 박윤선 박사께서 설립하신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의 ‘바른신학’, ‘바른교회’, ‘바른생활’의 신앙 이념을 따릅니다.

강변교회는 故 박윤선 박사님과 함께 합동신학대학원을 설립하시고 이후 교수와 총장으로 봉사하신 김명혁 원로목사님께서 1979년에 장년 22명, 유년 4명과 함께 첫 예배를 드림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청담동 시절을 거쳐, 1998년 현 도곡동 예배당에 입당하여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합신 교단만이 아니라 한국 교계의 존경 받는 어른이시자, 탁월한 역사신학자이신 김명혁 원로 목사님의 가르침과 사역을 통하여 강변교회는 은혜 가운데 성장해 왔습니다. 2대 담임목사이셨던 허태성 목사님의 귀한 수고와 헌신을 거쳐, 지금 3대 담임목사인 이수환 목사가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강변교회는 성경을 가르치고 배워, 복음의 본질을 붙잡고, 복음의 기쁨과 영광을 누리는 한 사람의 성도를 양육하는 일이 사역의 첫 번째 목표입니다. 이와 더불어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 받은 성도가 자신의 삶의 현장에서 하나님 나라의 증인의 삶을 살아가도록 훈련하는 일이 교회 사역의 두 번째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교회의 모든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말씀’과 ‘기도’에 힘을 내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 은혜를 허락하셔서 모든 성도가 함께 자라며 주님의 교회를 이루고, 이 땅 가운데 하나님의 나라 확장에 쓰임 받기를 함께 소망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강변교회를 찾아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성령 하나님께서 주시는 복음의 위로와 소망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축복합니다.

강변교회 담임목사 이수환 emptyship77@gmail.com